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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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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엽
한국과학기술원[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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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아시아나 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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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필
이준엽
한국항공경영학회[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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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릉국제스케이트장의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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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호정
이준엽
김경식
한국체육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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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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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이준엽
한국마케팅학회[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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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고객의 전환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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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엽
조영신
대한관광경영학회[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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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종사원의 직무특성 및 구성원 간 관계가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상직 근무원과 객실 승무원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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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재관
이호근
이준엽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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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교사의 이미지가 체육수업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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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영신
함은주
이준엽
연세대학교 체육연구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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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행동 연구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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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준엽
이유재( You Jae Yi )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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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에 관한 종합적 고찰: 개념과 측정을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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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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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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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엽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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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KS-SQI 모형개발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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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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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 개발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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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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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의 개발과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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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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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금융개혁과 경제성장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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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엽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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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능 국제스케이트장의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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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호정
이준엽
김경식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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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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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엽
조영신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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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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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필
이준엽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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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종사원의 직무특성 및 구성원 간 관계가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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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재관
이준엽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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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종업원이 지각하는 승진장벽(Glass Ceiling)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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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필
이준엽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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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서비스가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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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필
이준엽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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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종사원의 리더십유형이 조직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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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호석(Ko Ho-Seok)
이준엽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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