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교원의 수석교사제에 대한 인식 연구
-
이종숙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지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연구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유아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대기 가정부부의 가정생활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종숙
임정빈
대한가정학회[198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가장 개념과 틀린 믿음 이해의 발달 및 그 상호관계 연구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아동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지시적 지도방법에 의한 유아의 읽기와 쓰기 행동의 발달
-
이영자
이종숙
德成女子大學校[198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장 맥락과 비가장 맥락 놀이에 나타나는 유아의 언어발달과 마음이론과의 관계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혼합연령 방과후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신은수
이종숙
이정욱
이옥
이영자
한국아동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평정용 영아발달 평가도구
-
곽향림
이종숙
이정욱
이영자
신은수
한국아동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최소 집단 상황에서의 집단구분과 집단간 차별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이종숙
한국심리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사회적응행동 발달 검사지 개발 연구
-
양옥승
이종숙
이영자
한국유아교육학회[198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문어 발달과 구어 문어 구별 능력 발달에 대한 질적 분석 연구
-
이영자
이종숙
한국유아교육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의 문해행동 발달과 영아 부모의 상호작용 유형의 변화
-
이영자
이종숙
한국유아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문어 발달과 비 지시적 지도 방법이 문어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영자
이종숙
한국교육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지능, 마음이론, 실행기능 향상을위한 그림책 이야기를 활용한 집단게임놀이 효과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시설 경험이 1, 2, 3세아의 구어 및 문어발달에 미치는 영향
-
이영자
이종숙
이정욱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라깡으로 『딴지일보』 읽기
-
어도선
이종숙
한국라깡과현대정신분석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朝鮮朝 宮中樂舞의 大陸文化 受用 範疇
-
이종숙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기능 자폐아동의 마음이론과 실행기능 향상을 위한 게임놀이프로그램
-
이종숙
조희정
한국자폐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마음이론,가장놀이 주제 표상 수준,실행기능 발달과의 관계
-
신은수 ( Eun Soo Shin )
이종숙
이영자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과 놀람 정서와 관련된 마음이론과의 관계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덕성여자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유아 언어, 인지, 사회정서 발달 평가도구 문항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
김영태
최일선
이종숙
유흥옥
유영의
신은수
박은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평정에 의한 유아용 정서지능 평가도구 개발 연구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인간발달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전통춤의 기능분류법 재고
-
김운미
이종숙
韓國舞踊敎育學會[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의 문해 행동 발달과 영아-부모의 상호작용 유형의 변화
-
이영자
이종숙
한국유아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 2, 3세 유아의 의미-통사적 발달 연구: 문법 범주 및 문장 유형의 발달을 중심으로
-
이영자
이종숙
이정욱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 기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연구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유아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놀람 정서와 관련한 마음이론의 발달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틀린 믿음과 가장 개념 이해 수준에 따른 가장놀이 표상 수준의 차이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지능, 마음이론, 실행기능 향상을 위 한 그림책 이야기를 활용한 집단게임놀이 효과
-
신은수
이종숙
이영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문어 발달과 비 지시적 지도 방법이 문어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영자
이종숙
한국교육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 3세 유어의 의미-통사적 발달 연구
-
이영자
이종숙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기능자폐아동을 위한 또래리더 경험 게임놀이 프로그램의 계발 및 효과
-
이종숙
조희정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지시적인 지도방법에 대한 유아의 읽기와 쓰기 행동의 발달
-
이영자
이종숙
[198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승전무 원류에 관한 재고찰
-
이종숙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勝戰舞 源流에 관한 재 고찰
-
이종숙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時用舞譜의 舞節 구조분석과 현행종묘일무의 비교연구
-
이종숙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발달과 평가
-
이종숙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가장놀이에서 탈맥락화 수준
-
이영자
이종숙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최소집단상황에서의 집단간 차별: 평가적 차별 동질성 차별, 언어적 차별과 집단동질성과 집단간 차별과의 관계
-
이종숙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탐색 및 놀이 활동 중심의 1, 2세 영아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에 관한 연구
-
곽향림
이종숙
이정욱
이영자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전통춤의 기능분류법 재고: 조선춤의 연원과 특성을중심으로
-
김운미
이종숙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