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곽향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곽향림
발표논문( 13)
공동연구자( 7)
안경숙
3건
이영자
2건
이정욱
2건
이종숙
2건
권숙진
1건
신은수
1건
허미화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곽향림
'곽향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165
12
4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108
1
0.9%
육아
399
1
0.3%
유아 및 초등교육
3,792
3
0.1%
주제어
after-school-programteachers
1
1
100.0%
constructivistkindergartencom ...
1
1
100.0%
구성주의유치원공동체
1
1
100.0%
방과후과정반교사
1
1
100.0%
conflict resolution
68
1
1.5%
갈등해결
94
1
1.1%
계
4,465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2
닫기
'곽향림'
의 발표논문(13)
구성주의 유치원공동체 방과후과정반 교사들의 삶의 의미
곽향림
허미화
안경숙
권숙진
한국유아교육학회
[2014]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유아의 개념변화를 위한 과학교수방법
곽향림
중앙유아교육학회
[2002]
교사 평정용 영아발달 평가도구
곽향림
이종숙
이정욱
이영자
신은수
한국아동학회
[2001]
Piaget 의 구성주의 이론이 유아과학교육에 주는 시사점
곽향림
중앙유아교육학회
[1998]
“교사 주도적 교수학습에 대한 반성적 재고: 교사와 유아의 삶의 관점에서”
곽향림
안경숙
한국유아교육학회
[2010]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자유선택활동시간에서의 교사-유아 간 상호작용의 의미와 특성
곽향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2009]
구성주의교실에서 진자활동을 위한 과학적 내용지식과 지식구성에 관한 연구
곽향림
한국유아교육학회
[2005]
교실공동체를 지원하는 구성주의 교사의 위치
곽향림
한국유아교육학회
[2008]
교사 주도적 교수학습에 대한 반성적 재고: 교사와 유아의 삶의 관점에서
곽향림
안경숙
[2010]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자유선택활동시간에서의 교사-유아 간 상호작용의 의미와 특성
곽향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2009]
탐색 및 놀이 활동 중심의 1, 2세 영아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에 관한 연구
곽향림
이종숙
이정욱
이영자
[2001]
피아제의 구성주의 이론이 유아 과학에 주는 시사점
곽향림
[1998]
생활주제의 선택과 통합적 운영방안
곽향림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