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문화예술공간에 관한 연구 -금호아트홀 연세를 중심으로-
-
윤세정 ( Sejeong Yun )
이정교 ( Junggyo Le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화창의산업 클러스터의 공간 컨버전디자인 특성 연구- 중국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
-
이정교 ( Junggyo Lee )
지성철 ( Shengzhe Chi )
한국공간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D 프린팅의 확장성을 활용한 체험마케팅 공간 특성 연구-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
이정교 ( Junggyo Lee )
차윤수 ( Yoonsu Cha )
한국공간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빙브랜드 매장의 VP 차별화를 위한 BI 표현전략디자인에 관한 연구
-
이소미 ( Somi Lee )
이정교 ( Junggyo Le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화점 패션브랜드 매장 내 오브제 특성에 의한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 VP ZONE을 중심으로 -
-
이정교 ( Junggyo Lee )
최귀현 ( Gwihyun Choi )
한국공간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장품 원 브랜드숍의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공간 스토리텔링 특성을 중심으로-
-
김단비 ( Danbi Kim )
이정교 ( Junggyo Le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