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의 확장성을 활용한 체험마케팅 공간 특성 연구-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 3D 프린팅의 확장성을 활용한 체험마케팅 공간 특성 연구-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 3D 프린팅의 확장성
  • Brands
  • Expandability of 3D Printing
  • Experiential Marketing Space
  • Flagship Store
  • NADP-Malic enzyme
  • SWITCH
  • experiential-marketing
  • reactive oxygen species
  • rice
  • stochastic electrotransport
  • whole-mount labeling
  • 브랜드
  • 체험마케팅
  • 체험마케팅 공간
  • 플래그쉽스토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