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푸드의 브랜드 자산, 원산지 효과 및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 의 관계 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일러스트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 의 관계 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일러스아트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의 은행에 대한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
김신애
이점수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