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령기 초기의 읽기 유창성과 독해력 수준과의 관계
-
이일화
서울대학교 대학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유창성과 독해력 수준과의 관계
-
김동일
이일화
한국교육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유창성과 독해력 수준과의 관계 :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
김동일
이일화
한국교육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저 성취 초등학생의 언어지식과 독해력과의 관 계
-
김동일
이일화
한국학습장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유창성과 독해력 수준과의 관계
-
김동일
이일화
한국교육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교사와 특수교사가 인식하는 학습장애 요인 명시적 지식과 묵시적 지식을 중심으로
-
김동일
이일화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저성취 초등학생의 언어 지식과 독해력과의 관계
-
김동일
이일화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 주요 중재방법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의 개관 및 분석
-
김동일
이일화
한국통합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퍼비전 회기 평가도구 개발 및 타당화 연구
-
김영빈
최한나
이일화
유성경
민경화
김형수
한국상담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코칭프로그램이 학습부진아의 학습전략에 미치는 효과
-
신을진
이일화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령기 초기의 읽기유창성과 독해력 수준과의 관계
-
이일화
서울대학교 대학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