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일반교사와 특수교사가 인식하는 학습장애 요인 명시적 지식과 묵시적 지식을 중심으로
김동일
이일화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동일
이일화
제어번호
76402919
학술지명
열린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1 [ 2003 ]
발행처
한국열린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openedu.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3-79 ( 17쪽)
언어
-
출판년도
2003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한국교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일반교사와 특수교사가 인식하는 학습장애 요인 명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