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적 실시간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의 정서,정서 조절전략이 학습참여 및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정서가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
김승호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러닝에서 모바일 증강현실의 효과적인 활용 방향성 제안
-
이인숙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 환경에서 정서지능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인숙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기반 협력학습을 위한 에이전트의 역할과 속성 그리고 에이전트 시스템 설계 탐색
-
이인숙
임정훈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환경에서의 협력학습을 위한 학습모형 및 학습행위요소 개발」
-
성은모
진성희
임정훈
이인숙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정서가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
김승호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 학습전략의 성차 규명 및 성평등한 사이버교육 구현을 위한 해결책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환경에서의 자기조절학습전략, 자기효능감과 e-Learning학습전략 수준 및 학업성취도 관련성 규명
-
이인숙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학습전략 수준 및 학업성취도 규명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환경에서의 협력학습을 위한 학습모형 및 학습행위요소 개발
-
성은모
진성희
임정훈
이인숙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집합수업과 통합된 웹기반 온라인수업 학습자의 인식 및 학습유형 분석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공간에서 나타나는 학습전략의 성차에 관한 연구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공학과 체제학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learning 환경에서의 자기조절학습전략, 자기효능감과 e-learning학습전략 수준 및 학업성취도 관련성 규명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간관리전략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교수설계기반의 e-Learning 교수모형 탐색
-
이인숙
한국교육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e-Learning 학습전략의 관련 변인 및 학업성취도 규명
-
이인숙
한국기업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터 컨퍼러싱 참여에 미치는 변인에 관한 사례 연구
-
이인숙
이인숙(Lee In-Sook)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집합교육과 통합된 웹기반 온라인 수업 학습자의 인식 및 학습유형 분석
-
이인숙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