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지도성 개념 모형 구안
-
이유진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래픽조직자를 활용한 개념모형수업의 효과분석 =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Concept Model Instructions using Graphic Organizers
-
이유진
경북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전문성 계발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교육환경 요인 분석
-
김현주
정제영
이유진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전문성 계발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교육환경 요인 분석
-
김현주
정제영
이유진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전문성 계발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교육환경 요인 분석
-
김현주
정제영
이유진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래픽조직자를 활용한 개념수업프로그램의 효과분석
-
강이철
이유진
한국교육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념학습을 위한 그래픽 조직자 선정 전략
-
강이철
이유진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