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유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유진
발표논문( 7)
공동연구자( 3)
김현주
3건
정제영
3건
강이철
2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유진
'이유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038
26
4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정책 및 행정
132
2
1.5%
교육학
14,719
2
0.0%
주제어
regionaleducationalenvironmen ...
2
2
100.0%
regionaleducationalgap
2
2
100.0%
개념모형수업
1
1
100.0%
교사전문성계발
2
2
100.0%
지역의교육격차
2
2
100.0%
지역의 교육 환경
3
2
66.7%
교사지도성
3
1
33.3%
개념
5
1
20.0%
모형
6
1
16.7%
regionalgap
13
2
15.4%
teachers professional develop ...
13
2
15.4%
개념학습
15
1
6.7%
그래픽조직자
20
1
5.0%
지역격차
100
2
2.0%
계
15,038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유진'
의 발표논문(7)
박사
교사지도성 개념 모형 구안
이유진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박사
그래픽조직자를 활용한 개념모형수업의 효과분석 =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Concept Model Instructions using Graphic Organizers
이유진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1]
교사의 전문성 계발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교육환경 요인 분석
김현주
정제영
이유진
한국교원교육학회
[2014]
교사의 전문성 계발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교육환경 요인 분석
김현주
정제영
이유진
한국교원교육학회
[2014]
교사의 전문성 계발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의 교육환경 요인 분석
김현주
정제영
이유진
한국교원교육학회
[2014]
그래픽조직자를 활용한 개념수업프로그램의 효과분석
강이철
이유진
한국교육공학회
[2012]
개념학습을 위한 그래픽 조직자 선정 전략
강이철
이유진
한국교육공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