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T 협동학습 기반의 앱 인벤터 프로그래밍 교육이 초등학생들의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
-
이영준(Youngjun Lee)
전성균(Seongkyun Jeon)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W·수학·과학 융합형 교수·학습 자료에 나타난 교육과정 성취기준 내용 분석
-
이영준(Youngjun Lee)
정웅열 ( Ungyeol Jung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그래밍 기반 TPACK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교사의 자아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 지도안 분석을 통한 예비 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이소율(Soyul Yi)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중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분석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태도 검사 도구 개발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