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Seung-Hun Lee)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 : 네트노그라피 연구를 통한 관광 러브마크 개념 인식 분석
이승훈(Seung-Hun Lee) 이태희 ( Tae Hee Lee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네트노그라피 연구를 통한 관광 러브마크 개념 인식 분석
이승훈(Seung-Hun Lee) 이태희 ( Tae Hee Lee )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축제의 관광체험성과 브랜드 가치, 동일시, 로열티 형성 간 영향 관계
선종갑(Jong-Gab Sun)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네트노그라피 접근을 통한 전통한옥마을 관광객의 경험 구조 분석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통한옥마을의 관광경험과 방문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오민재(Min-Jae Oh)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GWP 조직문화, 조직몰입, 직무만족, 조직충성도 인식 간 구조 관계 연구
선종갑(Jong-Gab Sun)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광객의 경험품질 인식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관광객을 중심으로
이승훈(Seung-Hu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