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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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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규은(Park, Kyu-Eun)
이지안(Lee, Ji-An)
이수범(Lee, Soo-Bum)
한국여성문학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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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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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인(Kim Sung In)
이수범(Lee, Soo-Bum)
한국고소설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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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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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인(Kim Sung In)
이수범(Lee, Soo-Bum)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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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 전문점 소비자의 웰니스와 소비가치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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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선아(Kang, Sun-Ah)
정승호(Jung, Shawn)
이수범(Lee, Soo-Bum)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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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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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원기(Moon, Won-Ki)
이수범(Lee, Soo-Bum)
신명희(Shin, Myoung-Hee)
송민호(Song, Min-Ho)
한국광고홍보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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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Tea) 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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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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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기업이미지, 기업신뢰도,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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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박상민(Park, Sang-M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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