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범(Lee, Soo-Bum)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외식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규은(Park, Kyu-Eun) 이지안(Lee, Ji-An) 이수범(Lee, Soo-Bum) 한국여성문학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성인(Kim Sung In) 이수범(Lee, Soo-Bum) 한국고소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성인(Kim Sung In) 이수범(Lee, Soo-Bum)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티 전문점 소비자의 웰니스와 소비가치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강선아(Kang, Sun-Ah) 정승호(Jung, Shawn) 이수범(Lee, Soo-Bum)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원기(Moon, Won-Ki) 이수범(Lee, Soo-Bum) 신명희(Shin, Myoung-Hee) 송민호(Song, Min-Ho) 한국광고홍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티(Tea) 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기업이미지, 기업신뢰도,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박상민(Park, Sang-M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