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작교육 관련 경험에 따른 예비유아교사의 동작교수불안과 동작교수효능감에 대한 연구
-
이세나 ( Sae Na Lee )
한국경영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반성활동이 유치원 교사의 교수활동에 미치는 영향
-
강순미 ( Soon Me Kang )
이세나 ( Sae Na Lee )
한국아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교사의 효능감과 역할수행능력 인식에 관한 연구
-
이세나 ( Sae Na Lee )
이영석 ( Yeung Suk Lee )
미래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교사의 보육효능감과 직무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세나 ( Sae Na Lee )
미래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반성적 사고 경험이 반성적 사고수준과 반성적 사고과정에 미치는 영향
-
이세나 ( Sae Na Lee )
이영석 ( Yeung Suk Lee )
미래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유아교사를 위한 탐구중심 과학교육 수업이 과학교수태도와 반성적 사고수준에 미치는 영향
-
강순미 ( Soon Mee Kang )
이세나 ( Sae Na Lee )
미래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년, 성별, 수학성취도, 그리고 수학불안 정도에 따른 초등학생의 수학불안 대처행동
-
이세나 ( Sae Na Lee )
한국생활과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