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동의 읽기 태도와 읽기 이해 간의 관계
-
이성애
연세대학교 대학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eFOT기반 신체표현활동과 극적 접근법에 의한 신체표현활동이 유아의 주의집중과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이성애
동아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신체표현활동 프로그램의 유아 자아존중감 증진 효과 연구
-
이성애
정계숙
부산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도교육을 통한 청소년의 정서 순화에 대한 연구
-
이성애
한국차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Jigsaw-I협동학습전략을 적용한 유아 신체표현활동 프로그램의 지연된 자아존중감 증진 효과 연구
-
이성애
정계숙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itson의 극적 접근법에 의한 신체표현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 주의집중과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교육과 교육학 연구, 3, 81-101
-
이성애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심리장애인을 위한 무용요법 적용가능성에 대한 고찰
-
이성애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Jigsaw I)에 의한 신체표현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 자아존중감 증진에 미치는 영향
-
이성애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