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성근 ( Seong Keun Yi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국마케팅학회[]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