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CE 속성, 개최지 만족도,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개최지 이미지 변화의 조절효과
-
구철모
이지민
이선영
서광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무역전시회 참가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자-공급자 간 비즈니스협력이 비판매 및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
구철모
이선영
김원빈
김봉석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바리스타 교육의 참여 동기에 따른 학습몰입, 교육만족, 학업성취도의 상관관계 분석
-
김원
이선영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아이미지와 기능적 일치성이 축제 애착과 관광목적지 인지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니스카니발을 중심으로
-
구철모
정남호
이지민
이선영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