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남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남호
발표논문( 10)
공동연구자( 13)
구철모
4건
한희정
2건
김예지
1건
김재경
1건
김진환
1건
박상철
1건
송효근
1건
엄태휘
1건
이경민
1건
이선영
1건
이지민
1건
이충기
1건
이한나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정남호
'정남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
3
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3
0.3%
계
1,181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정남호'
의 발표논문(10)
가족 단위 철도 여행객의 추진(Push)동기 요인과 유인(Pull)동기 요인의 영향력 연구
구철모
한희정
정남호
이경민
한국경영학회
[2017]
자아이미지와 기능적 일치성이 축제 애착과 관광목적지 인지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니스카니발을 중심으로
구철모
정남호
이지민
이선영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6]
관광정보 공유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역할 – 정보와 사회적 영향의 통합모형
정남호
한희정
한국경영학회
[2014]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감정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송효근
정남호
한국관광학회
[2014]
“관광 정보원천 전환행동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 마이그레이션 이론 관점에서,”
박상철
정남호
한국관광학회
[2012]
온라인 여행사의 추천정보가 구매의사결정과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엄태휘
정남호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17]
모바일 앱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취소행동에 관한 연구: 구매충동의 매개효과
김진환
정남호
이충기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공유경제가 갖는 국내 시장 영향력과관광산업을 위한 정책적 시사점: 숙박 공유를 중심으로
구철모
정남호
이한나
김예지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국내 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전략;사회적 실재감 유형별 차이분석
구철모
정남호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13]
전시장 참관객의 계획되지 않은 방문행동에 있어서 부스추천시스템의 영향에 대한 고찰
김재경
정남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