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윤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쇼핑의 사회적 위험이 구매저항에 미치는 영향
문혜미 이상준 이경락 문혜미,이상준,이경락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eibo를 중심으로
이경락 진영,이경락,이상준 진영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뱅킹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Cheng, Shuang 천슈앙 이상준 이경락 Lee, Sang-Joon Lee, Kyeong-Rak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사용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런런왕(人人?)을 중심으로
Lee, Kyeong-Rak 이상준 이경락 Lee, Sang-J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쇼핑의 사회적 위험이 구매저항에 미치는 영향
Lee, Kyeong-Rak 이상준 이경락 문혜미 Moon, Hye-Mi Lee, Sang-J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Sina weibo를 중심으로
Lee, Kyeong-Rak 진영 이상준 이경락 Ying, Qin Lee, Sang-J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뱅킹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이경락 천슈앙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사용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FAN PENGFEI 이상준 이경락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