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윤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쇼핑의 사회적 위험이 구매저항에 미치는 영향
-
문혜미
이상준
이경락
문혜미,이상준,이경락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eibo를 중심으로
-
이경락
진영,이경락,이상준
진영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뱅킹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
Cheng, Shuang
천슈앙
이상준
이경락
Lee, Sang-Joon
Lee, Kyeong-Rak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사용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런런왕(人人?)을 중심으로
-
Lee, Kyeong-Rak
이상준
이경락
Lee, Sang-J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쇼핑의 사회적 위험이 구매저항에 미치는 영향
-
Lee, Kyeong-Rak
이상준
이경락
문혜미
Moon, Hye-Mi
Lee, Sang-J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Sina weibo를 중심으로
-
Lee, Kyeong-Rak
진영
이상준
이경락
Ying, Qin
Lee, Sang-J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뱅킹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
이경락
천슈앙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사용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
FAN PENGFEI
이상준
이경락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