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출 과제의 유형과 인출용이성이 공익 행동에 미치는 효과
-
이병관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화된 인지가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효과:도덕적 정체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
김지경
이병관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과 선호 형성에 미치는 자기 해석(Self Construal)과 속성의 정렬 가능성(Attribute Alignability)의 효과 연구
-
이병관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상품에 대한 사전기대 불일치와 우연인식정도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안은미
이병관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