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상황에 따른 여성고정관념형 제품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안대천(Dae Chun An)
이민식(Min Sik Lee)
한국광고홍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기상황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조절초점 광고메시지의 효과연구
-
이원일 ( Wonil Lee )
이민식(Min Sik Lee)
안대천(Dae Chun An)
한국지역언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기상황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조절초점 광고메시지의 효과연구
-
이원일 ( Wonil Lee )
이민식(Min Sik Lee)
안대천(Dae Chun An)
한국지역언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