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등록 이주노동자들의 초국적 가족 형성과 경계적 정 체성
-
김경근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사회의 다문화 교육 방향성 고찰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주 근로자가정 청소년들의 적응전략
-
김경근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노동-유학-자녀교육의 동맹
-
이민경
동아시아불교문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랑스 미등록 이주아동 교육 정책 고찰
-
이민경
고전문학한문학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효과와 의미에 대한 사례 연구
-
이민경
한국교육개발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교실이 학습자중심 역량교육에 주는 함의 탐색: 교사들과 학부모들의 경험적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
이민경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교실을 활용한 학습자 중심 다문화교육 수업 방법 탐색: 공평교수법을 중심으로
-
이민경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들의 교육경험 담론 분석 ― 입시교육과 진로경험의 의미화를 중심으로 ―
-
이민경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교육 연구학교의 프로그램에 대한 비판적 분석
-
구정화
이민경
박선웅
박길자
한국사회과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다문화교육정책 전개과정과 담론 분석: 교과부의 다문화가정 자녀교육 지원정책(2006∼2009)을 중심으로
-
이민경
한국교육개발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주가정 학부모들의 자녀교육 욕구: 자녀교육 욕구 표출 양상과 의미화
-
김경근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등록 이주 노동자들의 초국적 가족 형성과 경계적 정체성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수업 혁신을 통한 미시적 교육개혁에 대한 시론적 고찰: 거꾸로 교실을 중심으로
-
이민경
한국사회과학연구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랑스 다문화 교육의 배경과 쟁점
-
이민경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실사회학적 의미 분석: 참여 교사들의 경험을 중심으로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사회의 다문화 교육 방향성 고찰: 서구 사례를 통한 시사점 을 중심으로”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주가정 학부모들의 자녀교육 욕구: 자녀교육 욕구 표출 양상과 의미화
-
이민경
한국교육사회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사회통합을 위한 프랑스의 언어·문화교육 정책: 한국사회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
이민경
대구대학교 다문화사회정책연구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선호활동선택이 유치원에 통합된 발달지체유아의 적응행동에 미치는 효과
-
양명희
이민경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효과성 분석을 통한 다문화 교육 방향성 고찰”
-
양계민
이민경
푸른길[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아동 청소년 정책 용어 사용에 대한 비판적 고찰과 대안모색: 정책용어와 방향성에 대한 외국사례를 중심으 로
-
이민경
이수정
전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주근로자 가정의 사회적 관계망과 자녀교육 기획
-
김경근
이민경
안암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방대학 외국인 유학생들의 유학동기
-
이민경
안암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효과성 분석을 통한 다문화 교육 방향성 고찰
-
양계민
이민경
대구대학교 다문화사회정책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의 부모교육 관련 학위논문의 분석
-
이민경
이소희
한국부모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4세 영재아들의 유아교육기관 사례
-
김혜선
이민경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국악교육활동이 유아의 음감과 리듬감에 미치는 영향
-
이민경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다문화교육정책 담론분석: 교과부의 다문화가정 자녀지원계획(2006-2009)을 중심으로
-
이민경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다문화교육정책 담론 분석. 한국다문화교육학회 국제학술대회
-
이민경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