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제 지시 유형과 과제의 맥락 및 목표가 흥미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
권은주
이명진
윤미선
소연희
김원식
김성일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 행에 대한 피드백 제공방식과 지각된 유능감 및 수행목표성향이 과 제흥미도와 수행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임가람
이우걸
이선영
이명진
윤미선
소연희
김원식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행에 대한 피드백 제공방식과 지각된 유능감 및 수행목표성향이 과제흥미도와 수행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임가람
이우걸
이선영
이명진
윤미선
소연희
김원식 ( Won Sik Kim )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