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 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스포츠개발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경기장의 물리적 환경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체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무예도장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비 용,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
이계석
단국대학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가 관람만족,신뢰,몰입 및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허진
이계석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휘트니스클럽에서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휘트니스클럽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체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김은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 구 한국스포츠행정경영학회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관여도에 따른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
김용만
이준원
이계석
체육과학연구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행동이 고객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체육과학연구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체육과학연구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 박람회 서비스품질, 참여만족도, 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지이미지와의 구조적관계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 태 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조트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리조트이미지형성, 리조트신뢰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라이센싱 의류제품의 속성과 제품태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 추천의도와의 관계
-
김세윤
이계석
김용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의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김은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키장의 이미지가 지각된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스키장 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김은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스키동호외의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인과관계
-
김용만
이계석
서희정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심리 및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허진
이계석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박람회 서비스품질,참여만족도,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
이계석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