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 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
권미영
유재원
한국기업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 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
공태식
이유재
유재원
한국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 지향적 일탈행동과 서비스우정에 관한 종합적 연구
-
권미영
유재원
한국경영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접점에 있어서의 상호작용이 고객의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역할과 공정성인식의 매개변수 역할을 중심으로,”
-
유재원
한양대학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