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접점에 있어서의 상호작용이 고객의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역할과 공정성인식의 매개변수 역할을 중심으로
-
유재원
유재원
한양대학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화로 풀어 본 정보 시대의 영웅
-
유재원
한국사회이론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공태식
이유재
유재원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태식
한상린
유재원
한국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조직-고객의 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
공태식
유재원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부인가 거버넌스인가? 계층제인가 네트워크인가?
-
소순창
유재원
한국행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LISREL 적용상의 유의사항과 문제점
-
유재원
조현철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회복 속성이 고객의 공정성인식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인터넷 서비스 업체를 중심으로
-
김성호
유재원
백승익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자본과 자발적 결사체
-
유재원
한국행정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복잡계 이론을 통한 한국교회의 유기적 예배 가능성에 관한 연구
-
유재원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자본과 자발적 결사체
-
유재원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접점에서 상호작용이 고객의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재원
조현철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접점에서의 상호작용이 고객의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재원
조현철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회복속성이 고객의 공정성 인식과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성호
유재원
백승익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시아의 최적통화바스켓과 통화블럭에 관한 연구. 한국은행.경제분석
-
김태준
유재원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판매원과 제조업자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선행변수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강석후
조현철
유재원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