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인신(Kim, Insin)
황수지(Hwang, Su-ji)
현성협(Hyun, Sung-hyup)
유예경(Yoo, Yek-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인신(Kim, In-sin)
황수지(Hwang, Su-ji)
현성협(Hyun, Sung-hyup)
유예경(Yoo, Yek-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인신(Kim, In-sin)
황수지(Hwang, Su-ji)
현성협(Hyun, Sung-hyup)
유예경(Yoo, Yek-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