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닝 학습환경에서 학습분석기반 대시보드 연구동향 분석
-
유미나(Mina Yoo)
진성희(Sung-Hee Jin)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활동에 대한 학습분석기반 대시보드 사례 분석 연구
-
유미나(Mina Yoo)
진성희(Sung-Hee Jin)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활동에 대한 참여도 대표변인 및 AHP 기법에 의한 가중치 결정
-
김태현 ( Tae-hyun Kim )
진성희(Sung-Hee Jin)
유미나(Mina Yoo)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팀기반 온라인 토론의 내용분석을 지원하는 대시보드 개발 및 사용성 평가
-
유미나(Mina Yoo)
진성희(Sung-Hee Jin)
한국교육공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활동의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대시보드 개발 및 적용
-
유미나(Mina Yoo)
진성희(Sung-Hee Jin)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활동에 대한 학습분석기반 대시보드 유형이 학습자들의 그룹토론 참여도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유미나(Mina Yoo)
진성희(Sung-Hee Jin)
한국콘텐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