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학교교육조직의 상호의존성, 갈등, 신뢰, 교육의 질 구조에 대한 모델 개발 연구
-
Yoo Gil-Han
유길한
한국교육행정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정부 시기별 교육개혁 정책에 대한 교사의 정책실천 효과성에 관한 구조분석
-
Yoo Gil-Han
유길한
한국교육행정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장의 의사결정ㆍ정보공유 인식ㆍ직무동기에 따른 조직 및 개인 효과성에 관한 구조 분석
-
유길한
한국초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급에 따라 학교장의 거래적, 변혁적 지도성이 교사의 내적 동기를 매개로 학교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김영옥
유길한
김현진
한국교육행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도성, 정의, 신뢰에 관한 구조 분석
-
유길한
한국교육행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조직시민행동 구조 분석: 만족요인과 불만족요인의 통합효과
-
유길한
한국교육행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 팔로워십의 매개효과 분석: 변혁적 지도성과 권위적 지도성이 학교효과성에 주는 차이
-
유길한
한국교육행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부패예방 구조분석: 초등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
유길한
한국교원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장의 지도성, 교사의 효과적 행위, 직무만족 간의 관계 구조분석: 초등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
유길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장의 의사결정․정보공유 인식․직무동기에 따른 조직 및 개인 효과성에 관한 구조 분석
-
유길한
한국초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장의 지도성,교사의 효과적 행위,직무만족간의 관계 구조분석
-
유길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