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신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대형할인점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오재신 경상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 입과 자기 효능감의 조절효과”
강영구 이일금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상상점의 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오재신 정기한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경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오재신 정기한 경상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종현 정기한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박은옥 정기환 오재신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강영구 이일금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간의 영향 관계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뱅킹에서 고객만족의 선·후행 영향 요인에관한 연구
김태경 오재신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몰의 e-Loyalty향상을 위한 이미지,신뢰,몰입에 관한 연구
오재신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