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할인점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오재신
오재신
경상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 입과 자기 효능감의 조절효과”
-
강영구
이일금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상점의 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
오재신
정기한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경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
오재신
정기한
경상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종현
정기한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박은옥
정기환
오재신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
강영구
이일금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간의 영향 관계
-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뱅킹에서 고객만족의 선·후행 영향 요인에관한 연구
-
김태경
오재신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의 e-Loyalty향상을 위한 이미지,신뢰,몰입에 관한 연구
-
오재신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