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hn Dewey 경험론의 예술교육적 시사
-
오은혜
경성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적 탈융합 처치와 심리적 유연성이 대학생의 발표불안 반응 및 주의 편향 감소에 미치는 효과
-
오은혜
조용래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고변화를 위한 발문의 적용가능성
-
박현주
오은혜
韓國敎育思想硏究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력계획이 주관적 경력성공에 미치는 영향: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와 미래시간전망과 코칭리더십의 조절효과
-
오은혜
탁진국
한국산업및조직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정적인 사회적 자기 개념과 정서조절곤란이대학생의 사회불안에 미치는 영향
-
노상선
조용래
오은혜
한국인지행동치료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John Dewey) 경험적 예술론에 관한 예술교육의 담론과 시사
-
오은혜
한국문화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력계획이 주관적 경력성공에 미치는 영향: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와 미래시간정망과 코칭리더십의 조절효과
-
오은혜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프로그램이 비장애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태도에 주는 효과
-
오은혜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