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역사박물관의 초등학교 연계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과 평가 : 2001년 초등학생 4, 5, 6학년을 중심으로
-
오상현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 재구매 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김상현
오상현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지향성과 서비스가치가 학생만족과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육 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을 중심으로
-
송종호
오상현
심규열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술수용모델의 확장과 인터넷뱅킹 이용행동에 관한 연구: 신뢰와 적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상현
오상현
한국경제통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 재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 비용대안의 매력도
-
김상현
오상현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김상현
오상현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상현
오상현
韓國産業經營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이 제공하는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박종무
이상철
오상현
韓國産業經營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신봉대
오상현
심규열
한국마케팅과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지향성과 서비스가치가 학생만족과 대학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송종호
오상현
심규열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박종무
오상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2B e-Marketplace에서 신뢰의 선행요인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오상현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
김상호
오상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이 제공하는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고책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박종무
이상철
오상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울역사박물관의 초등학교 연계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과 평가초등학생 4, 5, 6학년을 중심으로
-
오상현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