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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영양표시 제도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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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어지나 ( Eo Ji Na Kim )
함선옥 ( Sunny Ham )
정진이(Jin Yi Jeong)
양일선(Il Sun Yang)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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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 분석을 통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중점관리요인 도출 : 고객경험관리(CEM)기법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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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여화 ( Yeo Hwa Kang )
정유선 ( Yoo Sun Chung )
양일선(Il Sun Yang)
신서영 ( Seo Young Shin )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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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영양표시 제도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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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어지나 ( Eo Ji Na Kim )
함선옥 ( Sunny Ham )
정진이(Jin Yi Jeong)
양일선(Il Sun Y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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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 분석을 통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중점관리요인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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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여화 ( Yeo Hwa Kang )
정유선 ( Yoo Sun Chung )
양일선(Il Sun Yang)
신서영 ( Seo Young Sh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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