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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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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Yoon Yang)
조가람(Ga Ran Cho)
서울시립대학교 서울학연구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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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상황이 소비자의 상태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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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현은(Hyun Eun Shim)
양윤(Yoon Yang)
한국심리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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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동구매 경향성과 예기된 죄책감에 따른 쾌락재와 실용재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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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민지(Min Ji Park)
양윤(Yoon Yang)
한국심리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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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절초점, 자기조절, 감정이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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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아(Gia Kim)
양윤(Yoon Yang)
한국수처리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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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효율성, 가격정보 이용가능성, 속성 간 상관 및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 추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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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은정 ( Eun Jung Shin )
양윤(Yoon Yang)
한국심리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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