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특성과 공급자특성이 서비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양석준
이태민
이은영
한국상품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 커뮤니티 이용 동기와 서비스 기업에 대한 원천 몰입에 관한 연구
-
박유진
양석준
한국소비자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참여를 통한 고객 주도형 관계 구조 형성에 관한 참색적 연구
-
양석준
임종원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공동체를 통한 관계 구축에 관한 연구: 유기농산물 소비자 공동체를 중심으로
-
양석준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비용 항공사의 기대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병재
양석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판매 서비스 종사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양석준
최신혜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판매원의 이미지 유사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양석준
이은영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