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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적 은유광고에서 시각적 배경이미지와 제품 간의 연상강도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확산성과 관련성 및 창의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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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Eun Mi An)
서울시립대학교 서울학연구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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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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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Eun Mi An)
이병관 ( Byung Kwan Lee )
한국심리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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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과 제품유형이 대안애착과 후회감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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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Eun Mi An)
이병관 ( Byung Kwan Lee )
한국심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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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대강도에 따른 정보방향성과 정보유형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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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휘 ( Jae Hwi Kim )
안은미(Eun Mi An)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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