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진정성의 조절효과
-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
안소영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V 인포테인먼트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소영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통약자를 위한 항공기 객실 안전수칙 안내지의 서비스요구도에 관한 연구
-
안소영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기 이용 승객을 위한 안전수칙 안내지의 현황분석과 개선방안
-
안소영
한국호텔관광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