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일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 웹툰의 구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전의도를 매개변인으로
신일기
최윤슬
신현신
한국광고PR실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SNS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준사회적상호작용과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뷰티 유튜브 사례를 중심으로
Bae, Eun-Ji
전민희
신일기
배은지
Shin, Il-Gi
Jeon, Min-hee
한국콘텐츠학회[202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