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일기(Shin, Ilg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곤(Sohn, Youngkon)
정윤재(Jung, Yoonjae)
이진우(Lee, Jinwoo)
신일기(Shin, Ilgi)
한국광고홍보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손영곤(Sohn, Youngkon)
신일기(Shin, Ilgi)
한국광고홍보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