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논문 : 융합인재교육(STEAM) 수업에서 초등교사들이 겪는 어려움 분석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이정민 ( Jeong Min Lee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융합인재교육(STEAM) 수업에서 초등교사들이 겪는 어려움 분석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이정민 ( Jeong Min Lee )
한국조사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 몸 단원에서 스토리텔링 활용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상상력에 미치는 영향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이명숙 ( Myeong Suk Lee )
韓國生物敎育學會[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조중심 협동학습 활용 ""생물과 환경"" 단원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안성호 ( Seong Ho Ahn )
한국생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학과 생명 영역 수업의 효과 탐색
-
김진성 ( Jin Sung Kim )
하지훈 ( Ji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韓國生物敎育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계절의 변화 수업에서 학습안내 제시물을 활용한 거꾸로 수업의 효과 탐색
-
방운배 ( Unbae Bang )
하지훈 ( Ji 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들의 융합인재교육(STEAM)에 대한 인식 연구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한선관 ( Sun Kwan Han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교사들이 과학 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분석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홍준의 ( Jun Euy Hong )
최정훈 ( Jung Hoon Choi )
전영석 ( Young Seok Jhun )
이인호 ( In Ho Lee )
이수아 ( Soo Ah Lee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관련 도서 독후 활동이 초등학생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장혜진 ( Hye Jin Jang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별과 학업 성취도에 따른 학교 과학 실험의 목적에 대한 초등학생의 인식
-
김지혜 ( Ji Hye Kim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형 환경학습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효과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유경희 ( Kyung Hee Lyu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