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고생이 지각한 어머니와 교사의 자율성지지와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학습동기와 학습전략의 매개효과
-
배주현
손원숙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1-2012 고등학교 향상도 추이 유형과 영향요인 분석
-
김경희
손원숙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교사의 형성평가 유형에 대한 국제비교분석 : PISA 2015 자료의 활용
-
손원숙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용 학업참여 척도 (UWES-S) 의 타당화: 학업동기, 참여 및 만족도의 구조적 관계
-
손원숙
추헌택
한국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판 학업참여 척도(UWES-S)의 타당화
-
손원숙
추현택
한국교육평가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ISA 2006 정의적 성취에 대한 다층 배경변인의 효과 분석
-
손원숙
한국교육평가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탐구기반 과학수업 프로파일의 분석: PISA 2015 한국과 싱가포르 비교
-
손원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평가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 유형 분석
-
손원숙
조영민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이 지각한 수업환경, 수업 및 평가실제와 정의적 성취와의 관계: PISA 2015 과학 자료
-
배주현
손원숙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특성과 피드백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인지적 성취에 미치는 영향
-
김난옥
이빛나
손원숙
박민애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와 일반 중학생의 성취목표지향성 프로파일 분석: 개인-중심적 접근의 활용
-
손원숙
신이나 ( Shin Yina )
한국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고등학생의 수학성취도에 미치는 교육 맥락 변인의 연도별 효과 분석(2003~2005)
-
김경희
임현정
손원숙
박정
한국교육평가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