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손영곤(Sohn, Youngkon)
정윤재(Jung, Yoonjae)
이진우(Lee, Jinwoo)
신일기(Shin, Ilgi)
한국광고홍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절 초점 성향과 해석수준이 모험스포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김운한(Kim, Woon han)
손영곤(Sohn, Youngkon)
김현정(Kim, Hyun-Jung)
한국광고홍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손영곤(Sohn, Youngkon)
신일기(Shin, Ilgi)
한국광고홍보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