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학생의 학업에 대한 흥미
-
김성일
윤미선
소연희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 지시 유형과 과제의 맥락 및 목표가 흥미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
권은주
이명진
윤미선
소연희
김원식
김성일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 행에 대한 피드백 제공방식과 지각된 유능감 및 수행목표성향이 과 제흥미도와 수행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임가람
이우걸
이선영
이명진
윤미선
소연희
김원식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급별에 따른 지각된 사회적 지지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성취동기및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경로모형을 중심으로
-
소연희
한국아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동기 특성 변인들이 고등학생들의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성취목표지향성, 자기효능감,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를 중심으로
-
소연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행에 대한 피드백 제공방식과 지각된 유능감 및 수행목표성향이 과제흥미도와 수행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임가람
이우걸
이선영
이명진
윤미선
소연희
김원식 ( Won Sik Kim )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 상황에서 문제특성
-
김성일
소연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