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형석 ( Hyung Suk S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