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강윤희
부수현
김재휘
한국마케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 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부수현
한국광고홍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캠페인 효과 촉진을 위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 해석수준이론의 사회적 거리와 규범적 영향을 통한 설득
-
김재휘
부수현
김희연
한국광고홍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공공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해석수준이론에 따른 메시지 구성과 미디어에 대한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
김재휘
부수현
김희연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예방행동 촉진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메시지 프레이밍과 시점-간 선택에서의 근시안적 편향을 중심으로”
-
김재휘
부수현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묶음제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묶음제품 구성 특성과 부제 품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
강윤희
부수현
김재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푸르게 그려질까?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중심으로
-
부수현
한국광고홍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유용성, 편의성, 프라이 버시 침해 위험성이 광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의 심리 적 반응과 지각된 통제감을 중심으로
-
김재휘
성보경
부수현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사결정 시점에 따른 메시지 적합성이 예방행동 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부수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