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프로그램에 대한 몰입이 후속 광고의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이 유발한 감정의 극성과 각성을 조절변인으로
-
봉연근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채널 이미지가 채널 선호도와 향후 시청의향에 미치는 영향 :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 채널을중심으로"
-
김민경
안주아
봉연근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V시청 상황을 위한 몰입 척도 :항목 개발과 타당성 검증을 위한 다단계 설문 연구
-
김민경
봉연근
김태용
한국방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그램 특성 및 제품노출 방식에 따른 텔레비전 PPL의효과 차이:대규모 온라인 설문을 통한 의사실험 연구
-
김태용
봉연근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