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환경을 포함한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기진 ( Gi Jin Kim )
이정은( Jung Eun Lee )
변광인( Gwang In Byun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밀리레스토랑의 쾌락적/실용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정애(JungAe Kim)
변광인( Gwang In Byun )
배금광(Gum Kwang Bae)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동일시, 기업이미지, 러브마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연(Su-Yeon Kim)
변광인( Gwang In Byun )
한국콘텐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특성별 광우병에 대한 감정과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있어서 위험지각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김기진 ( Gi Jin Kim )
엄태성 ( Tae Sung Eum )
변광인( Gwang In Byun )
한국호텔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