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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속성(헌신성, 영향력) 및 개인적속성이 사회공헌활동 동기해석 및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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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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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 속성과 CSR커뮤니케이션 속성이 사회공헌활동 효과에 미치는 영향 : CSR이익에 대한 인식, CSR에 대한 사전 태도, 정보소스유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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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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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형 기업사회공헌활동의 효과 :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참여어필 속성과 기업의 규모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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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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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신문 현황에 대한 전문가 인식을바탕으로 한 전략적 PR 방안 모색 : 경영구조개선, 니치(niche)마켓, 지역특화콘텐츠, 타깃세분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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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황성욱
최홍림
한국광고PR실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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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CSR 실무자ᐨ언론인ᐨ소비자 간 인식 차이 연구 : 상호 지향성 모델을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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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우정화
양승준
한국PR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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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속성(헌신성, 영향력) 및 개인적 속성이 사회공헌활동 동기해석 및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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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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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형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효과: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참여어필 속성과 기업의 규모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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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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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사회공헌 활동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 : 1997년부터 2010년까지 주요 학술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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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조수영
한국광고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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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활동에서의 이미지 전이효과 분석: 비리에 연루된 비영리기관과 연계한 영리기업 의 이미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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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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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이타주의적 동기 해석이 조직의 공중 관계성, 명성, 커뮤니케이션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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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PR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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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이타주의적 동기 해석이 조직의 공중 관계성, 명성, 커뮤니케이션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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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PR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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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반기업 정서 및 공중 관계성이 CSR 진정성 인식과 커뮤니케이션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유지 전략의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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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홍보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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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홈쇼핑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TV홈쇼핑기업의 관계유지전략의효과: 만족, 불만족, 불평, 재구매의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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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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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규모, 위기인식의 강도, CSR 커뮤니케이션의 적극 성이 공중의 사회책임성 인식,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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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양
한국광고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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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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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구민
조수영
배지양
한국홍보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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