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영재들은 어떻게 사고하는가
-
박인호
한기순
배미란
한국과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의 과학 관련 태도와 지능 및 과학탐구능력과의 관계
-
박인호
한기순
양태연
배미란
한국과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 프로그램을 통해 본 과학 관련 태도와 과학 불안도의 관계와 변화
-
박상우
한기순
양태연
박인호
한국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부설 과학영재교육원 수료생들이 인식하는 영재교육의 의미
-
박인호
한기순
양태연
韓國英才學會[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 대학생을 위한 진로결정 요인 척도개발 및 타탕화
-
박인호
한기순
양태연
韓國英才學會[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형 탐구학습을 통한 영재들의 과학하기
-
박인호
한기순
조한국
韓國英才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들의 사고양식과 5 인성 요인간의 관계
-
박인호
한기순
배미란
韓國英才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 중심의 조기 중재가 다운증후군 영아-어머니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박인호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유아의 사회-의사소통 능력 증진: 유치원 교육과정 내에서의 적용을 위한 이론과실제
-
박인호
이소현(SoHyun Lee)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통합교육을 위한과정』의 개발 및 실행 방안 고찰
-
박인호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능재활을 통한 고용지원: 자폐인과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 ‘오티스타’ 자폐 범주성 장애인의 성인기 진로
-
박인호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